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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게시판

1. 휴먼

나이트 템플러 (Knight Templer) - 모델 : (나이트+스펠브레이커=말탄 스펠뷁...-_-;;)

(1) 스테이터스 - 민첩
기본체력 - 600
기본마력 - 210
공격력 - 26~32
방어력 - 5
힘 - 20
민첩 - 25
지능 - 15
빠른 기동력과 신성한 힘으로 보호 받는 왕국 기사단의 우두머리.
절대적인 카리스마로 모든 나이트들의 앞에서 전투를 지휘한다.

(2) 스킬
차지 (Charge) - 마나 소비 100, 쿨타임 5초, 액티브 스킬
- 멀리 있는 적에게 순식간에 달려가 강한 일격을 가하고 스턴상태에 빠뜨린다.
1레벨 - 거리 500, 데미지 90, 스턴3초
2레벨 - 거리 580, 데미지 145, 스턴5초
3레벨 - 거리 650, 데미지 300, 스턴7초
4레벨 - 거리 700, 데미지 450, 스턴9초

홀리 크로스 (Holy Cross) - 마나 소비 90, 쿨타임 3초, 액티브 스킬, 거리 500 고정
- 아군 하나의 체력을 치료하고 주변의 아군유닛에게 스플래쉬 형식으로 처음 아군의
체력 회복량의 절반을 치료하는 성력(聖力)을 행사한다.
1레벨 - 체력 회복량 100, 스플래쉬범위 20
2레벨 - 체력 회복량 180, 스플래쉬범위 20
3레벨 - 체력 회복량 300, 스플래쉬범위 50
4레벨 - 체력 회복량 450, 스플래쉬범위 80

리플렉트 쉴드 (Reflect Shield) - 패시브(오오라) 스킬, 거리 한 화면 고정
- 병사들의 머리위에 신의 능력을 받은 방패를 덧 씌워 마법데미지를 감소 시키고 모든
액티브류 스킬에 저항하는 능력을 가지게 한다. 단, 기계류 유닛에게는 먹히지 않는다.
1레벨 - 마법데미지 감소 10%, 스킬 저항력 3%
2레벨 - 마법데미지 감소 20%, 스킬 저항력 10%
3레벨 - 마법데미지 감소 30%, 스킬 저항력 15%
4레벨 - 마법데미지 감소 50%, 스킬 저항력 30%

궁극의 스킬(Ultimate Skill)
서먼 오브 엑스칼리버 (Summon of Excalibur) - 마나 소비 300, 쿨타임 60, 액티브 스킬
- 성검 엑스칼리버를 소환하여 병사들의 사기를 높이고 방어력, 공격력, 이동속도, 공격속도
를 높이고 초당 체력을 회복한다.
1레벨 - 방어력 10, 공격력 20, 이동속도 20%, 공격속도 10%, 초당체력 5 회복, 지속시간 20초
2레벨 - 방어력 15, 공격력 30, 이동속도 30%, 공격속도 15%, 초당체력 10 회복, 지속시간 25초

(3) 끄적이고 나서 한마디 - 음... 만약에 이런 영웅이 진짜 나온다면 주력 스킬은 아마도 리플렉트
     쉴드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 주력으로 쓰려면 홀리 크로스도 괜찮은거 같고... 차지는 마킹의
     스톰볼트가 있어서 찬밥신세를 면치 못하게 될듯... 궁극스킬... 저거 능력만 보면 엄청 좋게
     느껴지지만 알고보면 한번 쓰기 엄청 버거운 스킬입니다. 마나 300에 쿨타임은 1분... 한번 쓸때
     눈물 흘리고 한번 더 쓰려고 기다리면서 또 눈물 흘리죠... 하지만 한번 터졌을때 위력은... 뭐...
     작.살.이겠죠? -_-;;

2. 오크

그랜드 샤먼 (Grand Shaman) - 모델 : 굴단 (시나리오 미션에 나오는 오크족 최고의 마법사)

(1) 스테이터스 - 지능
기본체력 - 450
기본마력 - 350
공격력 - 20~24
방어력 - 3
힘 - 15
민첩 - 15
지능 - 30
자연과 공존하는 법을 아는 일반 샤먼을 넘어서서 자연과 하나가 되는 법을 깨달은 유일한 샤먼.
자연과 함께하는 그의 공격은 그 어느 누구도 막을 수 없다.

(2) 스킬
서먼 엘리멘탈 (Summon Elemental) - 마나 소비 125, 쿨타임 15초, 지속시간 30초, 액티브 스킬
- 자연을 지키는 4대 정령중 하나를 소환해 함께 싸운다. 이때, 소환되는 정령의 종류는 랜덤하며
정령마다 기본 능력 외에 하나씩의 부가능력을 가지고 있다. 중복 소환 가능
파이어 엘리멘탈 (Fire Elemental) - 스플래쉬 공격, 밀리어택
워터 엘리멘탈 (Water Elemental) - 아크메이지의 워터 엘리멘탈과 동일, 레인지 어택
어스 엘리멘탈 (Earth Elemental) - 마법을 제외한 모든 공격형태의 데미지 10% 감소, 밀리 어택
1레벨 - 체력 300, 공격력 15~18 방어력 2
2레벨 - 체력 400, 공격력 25~28 방어력 4
3레벨 - 체력 550, 공격력 40~50 방어력 7
4레벨 - 체력 700, 공격력 40~50 방어력 7, 스펠 이뮨

패러사이트 윈드 (Parasite Wind) - 쿨타임 1초, 액티브 스킬
- 바람의 정령을 불러내어 대상이 되는 유닛의 몸을 감싼다. 이때, 이 스킬에 걸린 유닛은
그랜드 샤먼과 시야를 공유하게 되며 영웅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1레벨 - 마나소비 100, 지속시간 30초
2레벨 - 마나소비 50, 지속시간 45초
3레벨 - 마나소비 30, 지속시간 60초
4레벨 - 마나소비 10, 지속시간 120초, 디스펠 불가

어시밀레이트 오브 가이아 (Assimilate of Gaia) - 쿨타임 20초, 액티브 스킬, 거리 400
- 자연과 동화되어 자신의 몸을 자연속으로 숨긴다. 리빌, 더스트에 발각된다.
나이트 엘프의 하이드와는 달리 투명화중 이동이 가능하며 인비저빌리티와는
달리 일정범위 내의 모든 유닛을 숨길 수 있다.
1레벨 - 마나소비 100, 지속시간 10초
2레벨 - 마나소비 80, 지속시간 30초
3레벨 - 마나소비 50, 지속시간 30초
4레벨 - 마나소비 30, 지속시간 60초

궁극의 스킬 (Ultimate Skill)
칼라미티 오브 저지먼트 (Calamity of Judgment)
- 마나 소비 200, 쿨타임 40초, 액티브 스킬, 거리 300
- 지정된 범위에 심판의 일곱재앙을 내린다. 내려질 재앙의 종류는 확률에 따라 랜덤하게 결정되며
스킬 시전중에는 그랜드 샤먼은 방어력 -2, 모든 공격에 200%의 데미지를 받는 완전 무력화 상태가
된다.
제 1 재앙 - 지속시간 10초, 범위내의 모든 적군의 공격력을 1~1, 방어력을 0으로 만든다. (확률 70%)
제 2 재앙 - 지속시간 20초, 범위내의 모든 적군의 체력을 초당 30씩 떨어뜨린다. (확률 70%)
제 3 재앙 - 지속시간 무한, 범위내에 영원히 꺼지지 않는 불을 지핀다. 이 불에 닿은 유닛은 공격이
                불가능 해지고 초당 10의 데미지를 받게 된다. (확률 70%)
제 4 재앙 - 지속시간 순간, 지면에 심판의 검을 내리 꽃아 범위 내 모든 적, 아군 최대 체력의 50%를
                소멸한다. 이때, 최대 체력의 50% 미만의 체력을 가진 유닛은 사망한다. (확률 50%)
제 5 재앙 - 지속시간 30초, 범위내 모든 적군의 스킬 사용을 무력화 시킨다. 오오라, 스펠 이뮤니티
                등, 지속성 스킬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확률 30%)
제 6 재앙 - 지속시간 10초, 범위내의 모든 적, 아군 유닛에게 심판의 번개를 내리친다. 번개 하나의
                데미지는 150 이며 이 번개에 맞은 유닛은 퍼지 효과를 나타낸다. (확률 10%)
제 7 재앙 - 지속시간 순간, 범위 내의 모든 적, 아군의 체력을 1로 낮춘다. (확률 5%)

(3) 끄적이고 나서 한마디 - 그랜드 샤먼은 충분히 주력 영웅으로 쓸만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됩니다.
     초반에 서먼 엘리멘탈과 함께 빠르게 2레벨 까지 올려서 어시밀레이트 오브 가이아를 쓰고 상대
     본진으로 가서 엘리멘탈 소환과 함께 일꾼 게릴라를 하면 유용할거 같군요. 패러사이트 윈드는
     특별한 디스펠 방법이 없는 언데드 영웅에게 사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궁극스킬...
     보시고 6, 7 재앙의 확률이 너무 낮다고 하실분들 계실거 같아서 말씀드리는건데... 6, 7 재앙
     같은 경우는 한번 터지면 승리, 아니면 패배가 결정될 만한 스킬입니다. 병력이 많이 모자란 상
     태에서 7 재앙이 터졌다고 가정해 보면 물론 상대편도 마찬가지지만 7 재앙이 터지고 난 뒤엔
     그랜드 샤먼의 레벨 업만 남은겁니다... 모든 유닛이 한대만 때리면 죽으니...-_-;; 그 속에 상대
     영웅이라도 끼어 있다면 빙고~ 거기서 바로 역전인거죠...-ㅅ-;;

3. 나이트 엘프

마스터 가디언 (Master Guardian) - 모델 - (일리단(프로즌 쓰론 버전)+티란데...의 활만...-_-;;)

(1) 스테이터스 - 힘
기본체력 - 850
기본마력 - 170
공격력 - 35~43
방어력 - 5
힘 - 30
민첩 - 20
지능 - 10
신성한 세계수를 지키는 세 가디언의 정점에 서 있는 가디언. 힘 영웅중 유일하게 레인지 어택이
가능하여 전천후로 활용이 가능한 영웅이다.

(2) 스킬
크리티컬 애로우 (Critical Arrow) - 지속성(오오라) 스킬, 거리 400
- 거리내 모든 아군 레인지 유닛에게 크리티컬 공격능력을 부여하고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1레벨 - 확률 10%, 데미지증가 5
2레벨 - 확률 20%, 데미지증가 5
3레벨 - 확률 30%, 데미지증가 10
4레벨 - 확률 50%, 데미지증가 10

스나이핑 샷 (Sniping Shot) - 마나소비 125, 쿨타임 5초, 액티브 스킬, 거리 300.
- 상대의 급소를 정확하게 저격하여 큰 데미지를 주고 이동속도를 떨어뜨린다.
1레벨 - 데미지 130, 이동속도 감소 5%
2레벨 - 데미지 180, 이동속도 감소 10%
3레벨 - 데미지 250, 이동속도 감소 20%
4레벨 - 데미지 350, 이동속도 감소 40%

디토네이트 샷 (Detonate Shot) - 체력 소비 5, 마나소비 15, 오토 캐스트 가능, 거리 300.
- 화살에 희생의 기운을 담아 명중시 상대의 마력을 저하시킨다.
1레벨 - 마나 저하 15
2레벨 - 마나 저하 30
3레벨 - 마나 저하 50
4레벨 - 마나 저하 80

궁극의 스킬 (Ultimate Skill)
서먼 가디언 (Summon Guardian) - 마나 소비 150, 쿨타임 100초, 지속시간 120초
- 세계수를 지키는 세 가디언을 소환한다. 가디언은 기본적으로 레지던트 스킨, 커맨드 오라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으며 하위의 정령들을 소환할 수 있다. 소환은 랜덤하게 이루어진다.
가디언 오브 파이어 (Guardian of Fire) - 스플래쉬 공격, 3레벨 파이어 엘리멘탈 소환
가디언 오브 워터 (Guardian of Water) - 레인지 어택, 3레벨 워터 엘리멘탈 소환
가디언 오브 어스 (Guardian of Earth) - 하드 스킨, 3레벨 어스 엘리멘탈 소환
1레벨 - 체력 1000, 마나 500, 공격력 45~55, 방어력 10의 가디언 1마리를 소환.
2레벨 - 체력 1000, 마나 500, 공격력 45~55, 방어력 10의 모든 가디언을 소환.

(3) 끄적이고 나서 한마디 - 마스터 가디언... 실제로 나온다면 정말 매력적인 영웅이 아닐 수
     없겠죠... 힘 영웅이면서 레인지 어택형이고... 주력으로 쓰기에는 좀 그렇고 세컨드나 서드
     (프리스티스의 트루샷과 마스터 가디언의 크리티컬 애로우 콤비는 진정한 압박일 것 같다는...)
     영웅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궁극스킬은 장난이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영웅급 한마리와 준 영웅급 한마리를 소환해 낸다는건... 으음...-_-;; 거기다 가디언들은 기본적
     으로 커맨드 오라를 가지고 있으니... 트루샷에 크리티컬에 커맨드에 로어하면... 으음...-_-;;
     뭐... "대략난감" 이겠죠... 아처 공격력이 50대로 올라가는 진풍경을 볼 수 있을지도...-_-;;;;;;;

4. 언데드

폴렌 엔젤 (Fallen Angel) - 모델 : 없음...(웬지 언데드하면 지옥, 지옥하면 루시퍼가 떠올라서...)

(1)스테이터스 - 민첩
기본체력 - 700
기본마나 - 200
공격력 - 34~39
방어력 - 4
힘 - 20
민첩 - 25
지능 - 15
신의 뜻을 거스르고 지옥에 떨어진 타락한 천사. 동맹관계인 버닝 리전의 요청으로 전투에 나서게
된다. 과거 대천사의 자리에 있었던 만큼 그 능력또한 대단하다.

(2) 스킬

언롤 오브 윙 (Unroll of Wing) - 마나 소비 150, 쿨타임 20초, 액티브 스킬
- 날개를 펼쳐 공중으로 날아 오른다. 이때, 지속시간 동안 폴렌 엔젤은 공중에서는 근접 공격을 하게
되며 지상으로의 공격은 불가능 해 진다. 그리고 레인지 어택에 대해 회피율을 가지게 되며, 공중으로
이동이 가능해진다. 롤 오브 윙(Roll of Wing) 스킬로 시전 중 착지가 가능하다.
1레벨 - 지속시간 10초, 레인지 어택 회피율 10%
2레벨 - 지속시간 20초, 레인지 어택 회피율 20%
3레벨 - 지속시간 30초, 레인지 어택 회피율 30%
4레벨 - 지속시간 60초, 레인지 어택 회피율 50%

블레이드 스크라이크 (Blade Strike) - 마나 소비 120, 쿨타임 5초, 액티브 스킬
- 범위내 임의의 3지점에 대천사의 검을 내리친다. 이때, 정확히 검에 맞은 유닛은 데미지와 함께
3초간 스턴상태가 되며 범위내의 모든 적 유닛은 기본 데미지의 25%를 받게 된다.
1레벨 - 범위 100, 데미지 100
2레벨 - 범위 150, 데미지 180
3레벨 - 범위 200, 데미지 250
4레벨 - 범위 300, 데미지 400

오드 아이 (odd eye) - 마나 소비 150, 지속시간 30초, 액티브 스킬, 거리 500
- 하나는 천사, 하나는 악마의 눈을 가진 폴렌 엔젤의 얼굴을 가시화 시켜 적에게 공포감을 심어주고
공격속도, 이동속도, 방어력을 떨어뜨린다.
1레벨 - 공격속도 감소 5%, 이동속도 감소 5%, 방어력 감소 1
2레벨 - 공격속도 감소 10%, 이동속도 감소 15%, 방어력 감소 2
3레벨 - 공격속도 감소 20%, 이동속도 감소 20%, 방어력 감소 3
4레벨 - 공격속도 감소 30%, 이동속도 감소 30%, 방어력 감소 5

궁극의 스킬 (Ultimate Skill)
글로리 오브 헤븐 (Glory of Heaven) - 모든 마나 소비(회복불가), 초당 체력 10 감소, 액티브 스킬
- 과거 대천사 였던 시절의 모든 능력을 회복한다. 폴렌 엔젤의 모든 능력(공격력, 방어력, 체력,
힘, 민첩, 지능)이 100% 증가하며 이동속도와 공격속도 역시 100% 증가한다. 하지만 인과율에 의해
시전중 초당 체력이 계속 10씩 줄어들게 되며, 마나의 사용이 불가능해진다. 체력이 100 이하로 떨어
지면 자동으로 다시 폴렌 엔젤로 돌아온다. 폴렌 엔젤때의 모든 스킬 사용이 불가능해진다.
1레벨 - 공격력, 방어력, 체력, 힘, 민첩, 지능, 이동속도, 공격속도 100% 증가, 1초당 체력 10 저하
2레벨 - 공격력, 방어력, 체력, 힘, 민첩, 지능, 이동속도, 공격속도 150% 증가, 1초당 체력 20 저하

(3) 끄적이고 나서 한마디 - 폴렌 엔젤은 완벽한 게릴라 전용 영웅이 될것 같습니다...-_-;; 언롤 오브
     윙으로 상대편 적진으로 날아간 다음 일꾼들 머리위에 블레이드 스트라이크를 꽈광~ 해버리면...
     거기다 병력전에선 오드 아이가 엄청난 위력을 발휘 할 거 같고... 오드 아이 마나가 150이라는
     압박이 있긴 하지만 3스킬 걸릴때 쯤이면 그것도 무시해도 될거 같고... 으음...-_-;; 언데드의
     투오라와 합쳐지면 가히 무적이겠군요... (언홀리+뱀피릭+오드+구울or어보미+가고일=사망..-_-;)
     그리고 궁극스킬... 쓰는 순간 원맨쇼가 되겠군요...-_-;; 마치 예전 클래식 시절의 메타 쓴 데몬
     헌터나 아바타 뜬 마킹을 보듯이...-_-;; 유즈맵에서나 보던 공격속도와 이동속도를 밀리로도 볼
     수 있게 되는 것은 아닐지...-_-;; 스킬을 쓸 수 없다는 점이 좀 그렇지만... (저 능력치에 스킬
     쓰게 되면 진짜 "원맨쇼"가 되어 버리죠...-_-;; 오드 쓰고 날아서 공중 쓸고 공중에서 블레이드
     몇방 떨궈 주고 내려와서 다시 오드 쓰고 달려들면...-_-;;)




그냥 끄적여 댄거니 재미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밸런스 조절은 나중에 하세요...-_-++
그리고 보신김에 댓글로 "오호~ 요놈 요고 맘에 드는걸~" 하고 투표나 해주심...-_-)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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